본문 바로가기 메인메뉴 바로가기 서브메뉴 바로가기 사이트정보 바로가기
복음복지기반 · 이웃사랑 실천 · 복지공동체 구축 지역사회 복지공동체 조성을 선도하는 등촌4종합사회복지관

주민소리함

HOME > 커뮤니티 > 주민소리함

Title : 3층 정수기 이용 관련 민원 처리 안내

페이지 정보

Name : 관리자 Date 16-02-08 09:53 Hits : 2,510

본문

안녕하세요. 등촌4종합사회복지관입니다.

지난 2월 5일 민원접수 사항 처리에 대해 안내 드립니다.

 * 민원내용 - 복지관의 3층의 정수기가 있어서 이용하기가 편리하나 종종 컵이 없어서 불편하고 아이들도 컵을 찾아 이리 저리 가는 경우를 보면서  불편함이 있어 민원접수함.

 * 처리사항 - 현재 아침시간에 주3회 컵 관련 부분을 확인 비치하고 있었으나 이용자들이 많아 불편함을 호소한만큼 매일 확인하여 비치하는 것을 원칙으로 하겠음.
치료센터 담당자도 오후시간에 수시로 확인하여 불편함이 없도록 할 계획임.

위와 같이 공지합니다. 앞으로도 지역주민의 소리에 귀 기울이는 복지관이 되겠습니다

댓글목록
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

  • 이전글
  • 다음글
  • 목록